최근 래퍼 양홍원과 배우 정우성이 결혼하지 않고 자녀를 인정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양홍원은 여자친구와 딸의 존재를 공개하며 대중에게 알렸고, 정우성은 아이의 친부임을 인정하면서도 관계의 지속성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습니다. 비슷한 상황에서 보여준 태도는 사뭇 달라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양홍원 딸과 여자친구 인정
양홍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 원현지 씨와 딸 '양루아'의 탄생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는 딸의 이름까지 공개하며 "축하해 달라"라는 메시지를 남겼고, 여자친구와의 관계도 자연스럽게 인정했습니다.
단순히 자녀를 인정하는 데 그치지 않고, 가족으로서의 관계를 대중에게 축하받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낸 것 입니다.
특히 딸의 이름까지 밝히며 자녀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표현해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양홍원 누구지?
1999년생으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 시즌1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예명 '영비(Young B)'로도 활동하며, 독특한 플로우와 감각적인 가사로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스윙스가 설립한 힙합 레이블 인디고뮤직에 합류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첫 EP SOkoNYUN을 발해하여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다양한 앨범과 협업을 통해 한국 힙합 씬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다져왔는데요.
11월 29일 여자친구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딸을 공개하며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양홍원 프로필
- 본명 : 양홍원
- 출생 : 1999년 1월 12일 (25세), 서울 송파구 마천동
- 키 173cm, 60kg, A형
- 가족 관계 : 부모님, 여동생, 여자친구 원현주, 딸 양루아
- 학력 : 서울 마천초등학교/ 오금중학교/ 문정고등학교 중퇴, 신동신정보산업고등학교 중퇴
- 종교 : 무
- 소속사 : Indigo Music
- 데뷔 : 2015년 10월 27일 Loxx Punkman - Tyson Words 피처링
- 2017년 고등래퍼 시즌1 우승자
정우성 아들 인정 책임만 OK
배우 정우성은 최근 모델 문가비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의 친부임을 인정하며 양육비를 지급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는 "아이의 친부는 맞지만, 사귄 적은 없다"라는 단호한 입장을 발표하며, 결혼 계획 역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아들과의 관계에 있어, 친모 사이에서 감정적인 교류에 대해 명확하게 선 긋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러한 태도는 국내 정서에는 잘 어울리지 않지만 법적 책임만큼은 다하려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명확하게 친자 인정을 하며 아이에게 필요한 양육비에 대한 이행을 약속했지만, 대중과의 감정적 공유는 다소 부족했습니다.
30년 가까이 대중과 호흡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임에도, 소속사를 통한 입장 발표만 하고 있어 오해도 점점 커지고 있었습니다.
11월 29일 청룡영화상 참석 후 인터뷰에서 짧게나마 "모든 질책은 제가 안고 가겠다. 아버지로서, 아들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는 의견을 보였습니다.
아이와의 관계를 축하받기보다는 법적 의무를 수행하겠다는 부분은 현실적이지만, 다소 냉정해 보여 우리가 알던 모습과 거리감이 느껴졌습니다.
법적 책임 그 이상 아버지란 이름
양홍원과 정우성을 바라보는 대중의 시선을 보며 '아이에게 아버지란 단순히 물질적 책임을 다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대중은 가족과 자녀에 대한 법적 책임뿐 아니라, 그 관계를 어떻게 표현하고 소통하는지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평소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 뿐 아니라, 해외 난민까지도 챙겨왔던 바른 인성의 정우성에게 다소 실망하게 됩니다.
양홍원의 태도는 책임과 더불어 애정과 감정을 강조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반면, 정우성의 현실적 접근은 분명히 책임감 있는 모습이었지만, 따뜻함보다는 단호함으로 다가왔습니다.
그가 평소 부정적으로 바라봤던 자신의 엄한 아버지 모습을 아이에게 보이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물론 두 사람의 선택은 각자의 상황과 성격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한쪽은 축하와 공감을 얻고 다른 쪽은 단순한 책임 이행으로 받아들여졌습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법적인 의무뿐 아니라 관계를 얼마나 진정성 있게 받아들이는지에 대한 모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책임의 방식과 태도가 대중의 인식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를 잘 보여준 두 사람입니다.
가수 양홍원의 득녀 소식을 축하하며, 래퍼로서도 더 성장하여 그와 머리스타일이 비슷한 칸예 웨스트 같은 글로벌 아티스트가 되길 바랍니다^^
※ 사진 출처-인스타그램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라스윗 대장균 검출 저당 단팥바 식약처 회수 조치 (2) | 2024.11.30 |
---|